안재현 프로필
[목차여기]
프로필
안재현은 1987년 7월 1일 (37세) 출생으로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에서 태어났습니다. 국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관 순흥 안 씨 (順興 安氏)입니다. 신체 키는 186cm, 몸무게는 69.8kg이며, 발 사이즈는 280mm,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
가족 부모님과 형(1979년생)이 있습니다. 반려동물 반려묘 안주(스코티시폴드, ♂)를 키우고 있습니다.
학력
학력 서울연신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연천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선정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종교 무종교입니다. 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를 했습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데뷔
데뷔 2009년 서울패션위크 모델 (09 F/W)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일로부터 +5656일, 15주년) (모델) 2013년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일로부터 +3929일, 10주년) (배우) 팬덤 팬덤 이름은 이브(EVE)입니다. 별명 신美, 엘프, 홍길동, 뿅뿅 짠짠, 종이인형, 월드게이의 남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안재현은 2009년 모델로 데뷔 이후 2012년 프레타포르테 부산 2013 S/S 컬렉션과 2013/14 F/W 서울 패션 위크 등 다수의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재능과 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는 2009년 제4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신인모델상을,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패션모델상을 수상했습니다.
모델로서 주목받던 그는 2011년 JTBC의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3년에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연기한 한류 톱스타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 역할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모델 활동
안재현은 모델로서의 경력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2009년 대한민국 섬유패션대전과 2010년 제28회 대한민국 패션 대전에서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수의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재능과 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12년 프레타포르테 부산 2013 S/S 컬렉션과 2013/14 F/W 서울 패션 위크 등에서 활약하며 패션계에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그의 모델 활동은 2009년 제4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신인모델상을, 2013년 제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패션모델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주얼리 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입니다.
연기 활동
안재현은 모델로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연기자로서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1년 JTBC의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3년에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연기한 한류 톱스타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 역할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그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그의 연기 활동은 모델로서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생활
안재현은 고교 시절 망막박리로 수술을 받았으며, 군 면제 대상이었으나 공익으로 지원해 군복무를 마쳤습니다. 그는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주얼리 디자이너로도 활동 중입니다.
또한, 그는 다양한 사회 활동에도 참여하며 자신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그의 개인 생활은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다양한 활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이혼
이혼의 주요 원인으로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이 권태기로 인해 변심했다고 주장하며,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SNS 폭로전으로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며 이혼 사유를 폭로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사생활이 대중에게 드러나면서 큰 파장이 일었습니다.
안재현은 결혼 생활이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언급하며, 구혜선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안재현은 구혜선이 아파트 소유권을 요구했다고 주장하며 갈등을 부각했습니다
안재현 고양이
안재현의 고양이 '안주’는 최근 MBC-TV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안주는 10살 된 고양이로, 안재현이 술을 좋아해서 '술안주’라는 의미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안주는 사람처럼 누워있거나 다리를 꼬는 등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